관악구 청송오징어 / 청송산오징어 / 서울 관악구 낙지요리 맛집

2020. 1. 11. 15:41맛집

청송산오징어 낙지요리

[사당] 청송 산오징어

사당역 인근 청송 산오징어 요즘 오징어가 엄청 비싸다고 하던데 수족관을 보니 물량 확보는 잘 하고 계신 것 같네요 메뉴판 호환마마보다 무서운 시가인데 오징어 값이 많이 올라서 이날은 32000원이었습니다 보통 25000원 정도였는데 가격이 많이 오르긴 올랐네요 상차림 테이블도 엄청 작은데 간격도 좁아서 들락거리기도 상당히 불편한 식당입니다

<사당>청송 산오징어-싱싱한 오징어란 이런 맛!!!

수많은 음식점이 있는 사당사거리지만 솔직히 맘에 드는 곳은 하나도 없는 현실이라지요 괜찮은 오징어집이 있다 기에 가까이 사는 이웃 블로거님들과 자리를 함께 했습니다 옛 TGI 뒷골목에 위치한 자그마한 가게입니다 메뉴판입니다 그날그날 오징어 들어오는 가격에 따라 판매가도 달라지는듯 합니다 조금 늦게 도착한 관계로 먼저 도착하신 분들이 오징어회랑 오징

[서울 사당]청송산오징어

이미작년 아이의 진짜 생일날 나름 기념이라고 맛있는걸 먹자고 했는데 수요미식회를 보다가 오징어통찜을 못먹어봤다는 남편을 위해 가보자 하고 나섰다 아주아주 예전에 가본 기억이 있는데 조금 일찍가면 후다닥 먹고 나올 수 있지 않을까 했는데 그렇지가 않았다 6시 조금 넘어 도착했는데 딱 한자리가 남아 있었는데 아이를 안고 먹을 분위기가 아니어서

[사당] 청송 산오징어

사당역 인근 청송 산오징어 7시가 넘어가면 자리 잡기가 힘든 곳인데 날이 갑자기 쌀쌀해져서 그런가 손님들이 약간 적었네요 그래봐야 한두 테이블 비어 있는 상태지만 테이블도 상당히 좁고 항상 만석을 유지해서 그런가 소음도 아주 무시무시한 곳이죠 수조에는 오징어가 보입니다 메뉴판 시가로 적혀 있는데 이날은 삼만 원 정도 한 것 같네요 시가라고만

청송산오징어#오징어회

밤에 오징어에 소주 한잔이 생각난다면 추천 사당역 9번 출구쪽으로 나와서 위치 맛은 추천 가격은 좁기때문에 기다릴수 있음 가격대비에선 조금 비싼편

[사당] 청송 산오징어

이런곳이 있었다 싱싱한 산오징어를 만나러 가보자 메뉴 싯가 이날의 싯가는 3만원 우리는 반반을 주문했다 회와 통찜이 나온다 오징어회는 오징어 두마리 분량 통찜은 한마리 이렇게 나왔다 이런분위기의 집이다 테이블이 굉장히 좁다 6시 이후에는 줄을 설수도 있다는 그러한 집이다 테이블당 머무는 시간은 2시간이라 그렇지만 우리는 가벼

청송 산오징어

드디어 맛 본 사당 청송 산오징어 울 엄마가 삶아주는 문어 말고는 그렇게 쫄깃하고 단맛이 나는 문어를 밖에서 먹어본 적이 없다 물론 그렇게 문어만 찾아다니지 않아서 그렇겠지 그런데 사장님이 오징어를 먹으려면 오월에 오라고 했다 이 집은 간판에 오징어를 달고 있으니 오징어 전문점이 맞지 그래서 오월이 지나 유월이 며칠이나 지난 오늘 갔다

[청송산오징어] 남현동/사당동/사당역 맛집

오늘 지인과 사당역에서 약속이 있어 청송산오징어에 방문했습니다 사당역 6번 출구 골목 안쪽에 위치한 청송산오징어 원래 지역 주민들과 관악산 등산객들에게 사랑을 많이 받던 곳이었는데 유명 블로거님이 소개하면서 더욱 알려져 초저녁에도 오징어회가 매진이 되는 곳입니다 거의 45년 만에 방문인듯싶네요 수족관 안에는 싱싱한 오징어가 자유로이 헤엄치고

[사당] 청송 산오징어,모이세 왕노가리

청송 산오징어 오징어가 떨어지면 영업 끝 마지막 손님으로 입장했습니다 셋팅 무시무시한 싯가의 압박 이날은 28000원 미역국은 그냥저냥 아이유와 함께 오징어회 반접시 덜어서 초장 무침으로 싱싱합니다 탱글탱글 통찜 반접시 2인 테이블에 한해서 반반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내장 듬뿍 통찜 워낙 싱싱하다 보니 내장도 비

사당 / 청송산오징어 ; 오징어회

오늘은 오래 전에 다녀온 청송산 오징어 집 포스팅을 해보려한다 맛집을 엄청 많이 다녔는데도 정작 블로그를 하려고 사진들을 뒤져보니 덜렁 음식 사진 하나만 찍어 놓은 집들이 많다 흐규 내가 정말 애정하는 집 List 중에 한곳인 청송산 오징어집은 사당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사당역 6번이나 5번 출구로 나와서 300m 정도 걸으면 나온다 자세한

청송산오징어 #사당맛집

안녕하세요 양천허리디스크병원 목동자생한방병원입니다 입구모습입니다 저녁에 갔는데 식당에 사람들이 다 차서 대기 했다가 먹었어요 내부 모습입니다 사람들로 꽉 차 있네요 가게가 좁아서 테이당 2시간으로 머무는 시간을 제한한다고 써져 있었어요 메뉴는 오징어인뎅 금액은 싯가네요 저희 갔을땐 오징어회가 28000원 오징어 통찜 물회

사당역 맛집| 잊지 못하리오 청송 산오징어-*

안녕하세요 비가내리는 서울의 저녁입니다 다들 귀가 잘 하셨나요 저는 이제 막 퇴근하고 집에와서 포스팅을 올리네요 내일도 비 소식이 있던데 아침 출근 길이 매우 걱정이 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사당역 맛집 청송 산오징어 입니다 사당역 맛집 청송 산오징어는 아주 오래됀 맛집 중에 맛집입니다 일대 지역 주민들 뿐만이 아니라 외부지역에서도

사당 청송 산오징어 방문기

사당에서 친구들을 만날일이 있어 나갔다가 마침 사당역 근처의 유명한 맛집이 생각났다 이름하여 청송 산오징어집 오징어를 워낙 좋아하는데다 특히 오징어 통찜으로 블로거들이 칭찬해 마지않은집이라 호기심에 가봤다 기다릴 각오하고 갔는데 다행히 줄이 없다 안기다려도 되겠다 날 제대로 맞춰 왔네 근데 왠걸 자리에 앉은 손님들이 일

사당역 술집. 늦게 가면 못 먹는 청송 산 오징어!

사당역 술집 늦게 가면 못 먹는 청송 산 오징어 오징어찜 오징어회하면 배부를 때 간단히 먹을 수 있는 2차 안주 느낌이다 어후 그러나 사당 청송 산 오징어는 여유 있게 갔다가 재료가 떨어져 발걸음을 돌려야 하는 불상사가 일어날 수 있다 그러나 포미는 마지막 오징어를 당당히 쟁취 다음 손님들은 오징어가 떨어져서 먹지 못하고 돌아가야만

사당 맛집_사당 오징어회로 유명한 청송산오징어

사당맛집으로 지인이 소개해서 가본 오징어집인 청송 산오징어집 오징어 말고도 다른 해물도 있더라구요 문어 낙지 해삼 멍게 그래도 오징어가 유명하다 니오징어로 주문해봅니다 원래 대기가 긴집이라는데 이날은 다행이 바로 자리가 있어서들어갔어요 산오징어집 청송 사당 청송산오징어 미역국은 기본으로 나옵니다 블루리본 서베이 표시가 안쪽 식당쪽 벽에

사당 맛집 : 나만 알고 싶은 맛집 " 청송산오징어"

사당 맛집 청송산오징어 퇴근하고 저녁에 조개구이를 먹자는 신랑 폭풍 검색했더니 영업종료 되었다 길래 연애 때 종종 가던 청송산오징어집으로 고고 이곳을 말하자면 남냥이 첫 방문 당시 오징어를 먹고 감동을 받아 하트 뿅뿅 나왔던 곳입니다 제가 가본 곳 중에는 오징어 최고의 맛집인 것 같고요 이미 입소문이 나서 저녁 7시 이후는 웨이팅도 기본 오징어

청송산오징어 - 사당역 / 오징어

청송 산오징어 횟집

매일 회식 때마다 고기만 먹어대니 고기가 질릴 때도 됐나 하는 생각이 저는 전혀 들지 않지만 직원들이 같은 메뉴만 먹어대니 새로운 메뉴로 먹어보자고 근처에 괜찮은 오징어 파는 집이 있다고 합니다 해서 이번엔 오징어를 메뉴로 골랐네요 규모는 크지 않아요 근데 맛있다는 소문이 난 곳이

청송산오징어, 닐리스커피, 위스크, 파더스베이글 외 맛집추천!

그동안 제가 맛있게 먹었던거 공유 하려구요 1 저는 사당에서 친구들 자주 만나는데 만날때마다 아재들 회식장소의 느낌이 뙇 나는 곳이 많아서 저도 30대이긴 하지만 이번에는 맛집을 찾아서 방문했어요 청송산오징어 사당오징어 사당오징어회 사당맛집 위치는 아래처럼 사당역 6번출구쪽이에요 가게 내부가 매우 작

서울맛집 사당역 푸짐하고 신선한 오징어회,시원한 물회,꼬수운 통찜...

즐거운 당일 나들이를 했는데 뒤풀이를 안할수 없죠 이날 인원이 꽤 많았는데 다들 고기먹으러 가고 치맥이 땡기는 딱 5사람만 남게 되었는데요 맛있다는 치킨집으로 향하던 중 갑자기 제 머릿속을 스치는 사당역 맛집 청송산오징어 그저 지나는 말로 흠 근데 사당역 근처에 맛있는 산오징어집이 있다는데 했더니 함께 있던 네명 모두 눈을 번쩍이며

https://xoxoabc.tistory.com/entry/시흥시-대방어-싸게먹는곳-강남보물섬-비싸긴-하지만-대방어-맛있음-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