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산구 농장의 아침 / 파리바게뜨 광주첨단LC점 / 광주 광산구 베이커리 맛집

2020. 1. 13. 18:42맛집

파리바게뜨 광주첨단LC점 베이커리

파리바게트 카페 첨단LC점

첨단 LC타워 2층에 있는 카페인데 요새 공부하러 자주 가네요 바닐라마카롱엄청나게 쫀득하진 않지만 이정도면 가성비 좋다고 생각했어요 마카롱답게 달달하구 어느정도 쫀득한 식감이 좋아서 앞으로 자주 사먹을 거 같아요 딸기라떼 녹차라떼 녹차라떼는 제가 주문한 건데 정말 오랜만에 먹네요 진하고 먹을만 했어요 근데 자주 먹을 정도는 아닌 쏘쏘한

[광주/첨단] 파리바게뜨 브런치

20180727 방문파리바게뜨에서 오전 시간에AM 0800 1100조식 뷔페 스타일의 브런치를 한다고 해서연구실 동료분들과 다녀와봤다 우리가 간 곳은 광주 첨단 LC 타워에 있는파리바게뜨 광주첨단LC점이었다 파리바게뜨 브런치는1인에 4800원어린이 3000원이라서부담 없이 든든히 먹을 수 있다 브런치 뷔페를 먹으려면광주첨단LC점에서는

첨단브런치 ::파리바게뜨 첨단LC점에서 즐기기 ^^

첨단브런치 파리바게뜨 첨단LC점에서 즐기기 광주 전남에서 가장 큰 파리바게뜨 첨단LC점 파리바게뜨 2층엔 파리바게뜨 카페 아다지오 가 있고오늘은 그곳에서 착한 가격의 브런치를 먹을 수 있다 하여 아침 일찍 방문했어요 주소 광주 광산구 월계동 8892전화번호 0629728202첨단브런치파리바게뜨 첨단 LC 점에서 즐기는 특별한 아침식

첨단빵집.파리바게뜨 첨단LC점 새단장오픈기념 팡팡~!

 첨단빵집파리바게뜨 첨단LC점 새단장오픈기념 팡팡첨단나들이 왔습니당 시끌시끌 뭐야뭐야201853161 2일간전제품20OFF첨단LC점 파바가 새단장 오픈기념 이벤트중입니다 어쩜 오늘이네 딱이야 광주 광산구 월계동 8892062972820210000원 이상 빵구매시 2층 파바카페에서 마실수있는 아메리카노를

파리바게뜨 첨단LC점

작은밤톨 열나서 병원다녀오고 들린곳1층매장 2층카페로 리모델링한 곳 작은밤톨  브런치타임아파서 아침도 못 먹었는데 막나온 따끈한 슈크림빵 맛있게 먹어주니 이뽀이뽀저희가 다녀간뒤 브런치뷔페가 생겼더라구요 방학때 가봐야겠어요 파리바게뜨에 첨단LC점 오전 해피 브런치 런칭 안내 해피브런치 평일 오전 8시 11시 3시간점포 2층에서

첨단 파리바게뜨 카페

안녕하세요 광주중문 현관중문 잘하는곳 동원중문입니다 파리바게뜨 첨단 LC점 친구랑  브런치타임가까운 파리바게뜨에서 만났어요 샌드위치랑커피가 맛있네요 폭염에 차가운거 시원한거만 찾게되네요 다녀간뒤에 생겼어요 파리바게뜨에 첨단LC점 오전 해피 브런치 런칭 안내 해피브런치 평일 오전 8시 11

[파리바게트] 아이스크림 털어옴ㅋㅋㅋ

파리바게트에서 아이스크림 쓸어오기 이게 다 얼만 줄 아세요  무려무려무려 15000원 절대 제 값 주고 못사먹을 만큼 비싸쥬치즈 디저트 아이스크림 이거 5000원입니다 칼로리는 310개당 천원 씩 막대 아이스크림녹차랑 팥어른 스타일제 스타일은 아니예요   특히 녹차이거 가격은 2500원생각보다 안비싸네요  이건 개당 15

[2016.10.5] 파리바게트 빵

파리바게트 다녀온 김에빵들도 사왔습니다  Kt멤버쉽으로 할인을 받구요 150원씩 할인이 슈크림 도넛이거 맛있는 거 아시죠  치즈번이건 처음 본건데 인기 있다고 표시 되어있길래 사와봤어요  빵 두개에 삼천원이라니 요새 물가가 뭐든 비싸네요  과자든 빵이든 빵빵빵빵야치즈빈은 조금 짜다고 하셨어요 근데 제가 먹어본 느낌은 그냥 먹을만 했어

[첨단 파리바게트] 크림치즈 롤파이 free쿠폰 교환!!

파리바게트에서 창립 30년 기념으로크림치즈 롤파이3개 쿠폰이 매장에 갔더니5개 담겨져 있어서 2500원에 팔더라구요  말씀 드렸더니 따로 3개 담아주셨어요  딱 보기만 해도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크림치즈만 먹어도 맛있을 텐데크림치즈 롤파이라니 인터넷에 사진이 별로 없길래 많이 찍어봤어요  비주얼이 궁금했거든요  한개에 500원이라

광주광역시광산구 월계동 Lc타워 지하누수&전남 나주시 세지면 밭산리...

첨단 월계동 Lc타워 지하누수 현장입니다 탐지와 결과 지하배수관에서 1층 주방에서 역류현상으로 지하층으로누수가 원인 가게 주방배수관주관이  넘쳐서 냄새가 코를찌릅니다 또한  씽크대 아래도 심난합니다 냄새또한 심합니다 겨울이라 다행 입니다 통수실험 테스트합니다 시원하게 뚫려내요

광주첨단 생크림케익 파리바게트 맛있다~!!!

광주첨단 생크림케익 파리바게트 맛있다 생크림케익 선물받았어요 아주 큰 생크림 케익 제가 식사 후 달콤한 케익을 먹는걸 좋아합니다 그래서 직원분이 사주셨네요 파리바게트 생크림케이크 언제 먹어도 맛있는 케익 달콤한 케익을 먹으면서 하루 일과를 시작해볼까요 커피숍에 아메리카노에다 조각케익을 많이 먹는데 이렇게 큰 생크림 케

https://susuabc.tistory.com/entry/영월-맛집-곰탕과닭계장-곰탕설렁탕

 

영월 맛집 / 곰탕과닭계장 곰탕,설렁탕

곰탕과닭계장 곰탕,설렁탕 20170920 수요일신랑이 녹봉 받았다며 외식하러 소고기 먹으러 가잔다영주와서 소고기는 정말 많이먹는듯 그래서 찾아간 고깃집가게이름이 곰탕과 닭계장 집에갈때 닭계장좀 포장해서 내..

susu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