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 푸주옥 단체 / 푸주옥 / 경기 광주시 곰탕,설렁탕 맛집

2020. 1. 20. 18:32맛집

푸주옥 곰탕,설렁탕

목현동, 푸주옥, 설렁탕과 내장탕

푸주옥이 사건사고 많아서 그런가요 아예 상표를 내려놓았네요 하여간 푸주옥이라는 상호로 알려진 집 하얀 뼈국물이 땡겨서 찾아봅니다 매장 앞에서는 커다란 솥에 바글바글 소뼈 끓이는 장면이 손님들을 유혹하고 있구요 포장판매 택배판매 가능합니다  더불어 갤럭시노트도 예약 할 수 있나 보네요 특설렁탕 내장특곰탕 각 한 그릇씩 주문

[엔에스폴딩] 뜨끈한뽀얀국물생각나면 푸주옥도가니탕 한뚝배기잡솨

    안녕하세요 잇님들 엔에스폴딩이에요 주말 잘 보내고계시죠 금 토 엄청 달리셨을 텐데 다들 해장할겸 점심식사 하셔야죠 뻘건 국물로 해장하려다 속데이지말고 오늘은 뽀얀국물 우려낸 푸주옥도가니탕 소개해드릴랍니당           이것은 푸주옥도가니탕이오 소금간을 해줍시다 탁탁 굵은 소금이니 오래도록 저으시오 싱겁다고 계

경기도광주 푸주옥 (설농탕 진짜 무릎도가니탕 맛집 )

간판부터 딱 눈에 띄게 크게 자리하고있는 경기도 광주 푸주옥 주메뉴는 도가니탕 설농탕 꼬리곰탕 입니다 가게 입구에요 포장판매도 많이되고있는거같아요 입구에 큰 가마솥에 사골국물을 끓이는데 가마솥이 세개나 있고 크기가 정말 큽니다 메뉴판 입니다 설농탕은 1만원이며 나머지도 금액은 비슷합니당

뽀얀 국물에 김치가 죽여주는 '경기도 광주 진짜 무릎도가니탕&설렁탕'

오픈 시간에 맞춰 왔더니사람이 없어용 메뉴는 저렇습니다 아빠랑 저는 설렁탕 2개를 시켰어요 기본으로 김치 깍두기 파가 나왔어요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뽀얀 국물에 설렁탕이 나왔습니다 후추랑 파랑 넣어주고요 저는 설렁탕에 소금은 안 넣어요 언제부턴가 그냥 소금 넣지 말고 국물 맛을 먹

가마솥에서 끓여 낸 진국, 경기광주 탄벌동 설렁탕 푸주옥

가마솥에서 끓여 낸 진국경기 광주 탄벌동 설렁탕푸주옥 일교차가 심한 요즘은 감기에 걸리기 쉽죠 몸보신도 할 겸 오늘 점심은가마솥에서 끓여 낸 진국을 맛볼 수 있는경기 광주 탄벌동 푸주옥에서설렁탕을 먹고 왔습니다 가게 입구부터 진짜라는 문구가꽤나 마음에 듭니다 주차도 여유있어요

경기광주 설렁탕 맛집 - 탄벌동 '푸주옥' 뽀얀 국물에 반했어요~

경기광주 이배재 고개에 맛집이 많죠 야심한 밤 너무 늦은 저녁을먹어야 해서이배재 고개쪽으로 방향을 잡고뭘 먹을까 고민하던중진짜무릎도가니탕이라는 문구에 차를 돌렸어요 깔끔한 외관에야심한 시각에도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이건 먹고나와서 찍은 사진 더 시간이 흘렀어요 설렁탕1 무릎도가니탕1을주문했죠 진짜라는 간판이 눈에 띄더니매장안엔 왠지더 강한

경기광주맛집 푸주옥설농탕에서 설농탕먹었어요^^뼈잘붙도록^^

경기광주맛집 진짜무릎도가니탕에서저는 여기 다른것보다깍뚜기랑 김치가 맛나서가요 진짜 맛나거든요 설농탕국물도 좋구요 무릎도가니탕은너무 비싸서 안먹어봤어요 설농탕이랑별반차이없을듯해서 고기도 많아요 국물은 맑게 먹어야 깔끔해요 깍뚜기국물넣어다가맑지가않어서

[목현동맛집] '푸주옥 설농탕' / 서우주택

안녕하세요 따뜻하던 겨울날씨가 이제 갑자기 확 추워졌네요     그래서 우리의 서우주택 식구들은 따땃한 설렁탕을 먹으러 목현동으로 떠났습니다   목현동에 위치한 푸주옥 설농탕은   회덕동 마을회간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있어 찾기 쉬우실거에요     고민하지않고 설렁탕 4개 주세요 입

목현동 푸주옥 - 수육과 꼬리곰탕

꽃샘추위가 찾아온 주말 친정부모님을 모시고 점심이나 먹을까 생각하며 드라이브하던중 친정아빠가 도가니탕을 드시고싶다 하여 찾은 목현동에 푸주옥 설농탕입니다 임신하고 얼마 안되었을때 시아버님께서 데리고가서 밥사주신곳 너무 맛있게 먹었던 그집입니다 성남에서 목현동 넘어가다보면 바로 보이는 간판 이름도 크게 쓰여져있고 차도 많아서 눈에 띄어요 손님이

경기 광주 맛집 푸주옥에서 꼬리수육먹었네요 ♪

경기 광주 맛집 푸주옥에서 꼬리수육먹었네요    안녕하세요 빛입니당오늘 바로 제 조카 생일이에요 그래서 어제 언니네 식구들 외식하는 자리에얼떨결에 저두껴서 먹기로했지요 사실은 원래 친구만날려고한건데 시간여유가 생겨서 언니네 갔는데 설렁탕 먹으러간다고 하더니 푸주옥 진짜무릎도가니탕가서 꼬리수육시켰어요   여기가 탄벌동인지 목현동인

경기 광주 진짜 무릎 도가니탕~

경기 광주 진짜 무릎 도가니탕 안녕하세요 즐거운 불금이네요 며칠전 직원들과 함께몸보신용 도가니탕집에 다녀왔습니다 사무실에서 가까운 곳에 맛있는 도가니탕을 검색해보니경기 광주 탄벌동에 위치한진짜 무릎 도가니탕 집이 나오네요 확인해 보니 진짜 상호는 푸주옥업무가 끝나고 직원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주

목현동 진짜무릎도가니탕

맛있다는 소문이 나있어서 들어간집소문처럼 이른시간인데도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요즘 무릎도 안좋고해서 몸보신할겸 왔네요 진짜 무릎 도가니탕이라니조금 느낌이 가격이진짜 무릎이

https://baedalwa.tistory.com/entry/고고기-고고기

 

'고고기', 고고기

'고고기' 검색결과, Top 1 1. 서울 광진구 맛집 고고기 블로그 리뷰 121개 방문 후기 31개 / 평점 4.3 강변역 맛집 레스토랑 같은 고기집 고기맛은 괜찮은데 너무 어수선한 분위기. 정신없었던 기억 가성비가 짱입..

baedalwa.tistory.com